여행 비즈니스 포털의 필수 기능

기업 여정 예산을 활용하려면 프로그램을 여러 가지 가치있는 것으로 활용하는 정책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에게 가장 저렴한 합리적인 항공료를 선택하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하거나 평가할 때 적극 권장되는 날씨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잘 짜여지고 보급 된 여행 계획은 좋은 여행 프로그램의 기초이며, 따라서 많은 기업들이 이런 종류의 오래되고 결함이있는 여행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지속적으로 놀랐습니다. 잘 만들어진 정책을 발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하나는 웹에서 정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남아있는 것은 기업 문화를 반영하도록 수정되고 모든 사람이 이해하고 확인하고 싶어하도록 비즈니스 내에 전파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회사 직원이 연구하고 이해하고 소유할 수 있도록 여행 계획의 복제본을 모두 소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의 모든 사람이 여행 여부에 관계없이 여행 계획의 사본에 서명한다고 선언하십시오. 그들은 나중에 사업에서 일자리를 수정할 수 있으며 여행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정 계획을 확장하거나 복잡하게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내가 실제로 관찰 한 가장 위대한 여행 지침 중 일부는 몇 페이지에 불과했습니다.

몇몇 회사는 여정 프로그램을 중앙 집중화하지 않으며 비용 절감 옵션 및 내부 효율성의 손실과 관련하여 비용을 지불합니다. 여정을 중앙 집중화하지 않는 몇몇 회사는 여행을 중앙 집중화하려면 휴가 관리자를 고용해야 한다는 생각과 함께 사람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하도록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여행 비즈니스 포털의 필수 기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